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리포터 관련 변경 및 문의사항은 reporter@coei.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몰타] 몰타의 재즈바 Bridge Bar
msunny | 생활(맛집,여행등) | 2019.01.24

안녕하세요! 종로유학원 해외리포터, 몰타의 강명선입니다!


 


오늘은 유럽의 분위기를 아주 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Bridge Bar 입니다!!!

유럽의 재즈바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한 잔의 와인!!!크으으으으 정말 로망 그 자체이죠??
유럽에 재즈바가 참 많은데 하나도 특별하지 않다구요?? 모르시는 말씀!

Bridge Bar는 바로 다리위에서 펼쳐지는 재즈공연을 야외 계단에 앉아 들을 수 있다는 것!

 

무엇보다 브릿지바의 공연은 4월부터 10월 매 주 금요일 8PM 발레타에서 열립니다!

춥지 않은 날씨에만 공연을 하기 때문에  간단한 와인 한 잔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딱인것 같아요.
저도 브릿지바에 대한 소식을 듣고 10월 27일! 바로 2018년의 마지막 공연을 함께 했었는데요, 정말 너무 멋있었어요.

 

 

공연 전 도착을 하면 돌 계단 위에 방석들이 놓여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앉고싶은 아무 자리에 앉아서 공연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혹시 테이블에서 가까이 공연을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

 

음료는 돌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왼쪽에 작은 펍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술은 와인과 칵테일 모히또 등등을 판매한다고 알고 갔는데

제가 간 날엔 모히또와 Aperol Spritz 이 두 종류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모히또는 라임맛의 달달한 칵테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술인데,

저 Aperol Spritz는 대체 무엇일까....!!!  제 호기심을 자극하던 술이었어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환타 오렌지맛이 나는 칵테일로 이탈리아 술이라는 설명을 들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7유로 정도로 공연비가 포함된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색깔 참 예쁘죠?? 안에 오렌지도 들어있어요^_^ 약하게 만들어 달라고 했는데 (전 알콜 쓰레기이기때문에)TMI...;;
알겠다고 해놓고 보드카 많이 넣는거 다 봤어요ㅠㅠ...사장님 나뻐.... 그치만 덕분에 더 흥이 올라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좋은 곳을 너무 늦게 알게돼서 슬펐지만 마지막 공연 전에 브릿지바를 다녀올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4월부터 10월 사이에 몰타에 머물 예정신가요??
유럽의 낭만 가득한 밤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인 Bridge Bar 에서 칵테일 한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