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브리즈번 조기유학

  • 김*현 학생
    저는 현재 Helensvale State High School에 재학 중입니다.
    퀸즐랜드는 너무 아름답고 좋은 도시 입니다.
    호주 퀸즐랜드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좋은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경험 하고자 하는 많은 부분에
    대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제가 Helensvale State High School을 선택한 이유는, 소규모 학교이며, 적은 숫자의 유학생에 공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작은 규모의 학교를 선호하며, 유학생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화학을 좋아합니다. 학교에서 하는 화학 실험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특히, 와인 만들기, 치즈 만들기 그리고 생강 맥주 만들기 등,
    과학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많은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법의학 공부를 위해, 그리피스 대학(Griffith University)에서 현장학습을 했습니다.
    법의학과 관련된 연구 내용에 대한 자세한 학습을 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유학생으로서 학교 생활을 하는 것은 학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Aged Factor’라는 학교 행사를 통해, 많은 것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과학 분야를 좋아하기 때문에, 호주 공립 대학인 그리피스 대학(Griffith University)과 연계한 수업은 특별히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성공적인 유학 꿈꾸고 있는 사람이라면, 호주 퀸즐랜드에서 그 꿈을 펼쳐보기를 바랍니다.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 이*리 학생
    저는 현재 인두루필리 공립학교(Indooroopilly State High School)에 재학 중입니다.
    저는 한국 음악 학교에서 성악을 6년을 공부하고, 호주에 유학을 왔습니다.
    호주에 와서 성악(Opera)를 공부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못했는데, 우연한 기회에, Opera Audition을 참석하게 되었고,합격하게
    되어, 학교 수업과 Opera 연습 참여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1주일에 2일 연습에 참여하고 있으며, 학교 수업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참여하는 Mikado라는 Opera의 음악감독님이신
    Ruth Gabriel의 격려와 가르침을 받으며, 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독님께서 이렇게 격려해 주셨습니다.

    “그녀의 노래를 들었을 때, 너무나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으며, 잘 훈련된 발성과 발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음악적
    감성이 풍부하며, 아름다운 가사를 전달하는데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했고.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항상 좋은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선생님과 음악 감독님 덕분에 더 큰 자신감을 갖게 되고, 제 미래를 향해 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교 수업은 물론 방과 후 활동으로 음악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호주 공립학교는 학생의 능력과 적성에 따라 다양한 학습 방향과 방과 후 활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주 퀸즐랜드에서 미래를 위한 유학생활은 언제나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