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리포터 관련 변경 및 문의사항은 reporter@coei.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호주] 멜번 그레이트 오션로드
Chaerin | 생활(맛집,여행등)

저는 6월에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다녀왔어요. 

 

 

친구가 렌트를 하고 운전을 해주어서 편하게 다녀왔지만 거의 11시간이 걸렸던 하루여행이었답니다 .



 

가는 길에 시간이 조금 비어서 야생 코알라가 있다는 곳에 가서 나무 위만 바라보았는데, 다행히도 야생 코알라를 볼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잘 보이지는 않아서 주의하고 살펴보아야 해요.

 

 

가는 길에 어떤 집이 보였는데 그 집 옆에 야생 왈라비인지 캥거루인지 하는 동물이 서 있어서 바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영상만큼 조용히 주의만 하면 위험하지 않은 동물입니다 !!



다음 저흰 Port Campbell National Park에 갔습니다 !! 

저는 제주도에 살았어서 그런지 이건 딱히 큰 감흥이 없었지만 .. 그래도 예뻤어요.

 

 

시간이 지나고 저흰 12사도 바위를 보기 위해 갔는데 딱 일몰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일몰과 함께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았고 일몰과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 

사람이 많지만 최대한 피해서 찍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시간이 지난 후에 근처에 있던 바다로 내려갔는데 정말 아름다웠어요. 

일몰이 더 짇게 져서 형태만 보이는 것만으로도 아주 웅장했답니다 !!

 

 

그레이트 오션로드는 투어로 가는 것보다 기회가 된다면 차를 타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 

유는 오며가며 생각보다 많은 곳을 들를 수 있고 무엇보다 비용 측면에서 아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