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리포터 관련 변경 및 문의사항은 reporter@coei.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토론토 피크닉 장소 추천
Wlsss | 생활(맛집,여행등) | 2024.11.19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어학연수 중인 대학생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캐나다의 장점 중 하나는 넓은 공원들이 곳곳에 많이 있다는 점인데요. 

지금은 조금 추워졌지만 제가 여기에 처음 도착했던 9월-10월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학교 끝나고 친구들이랑 종종 피크닉을 갔습니다. 

제가 다녀왔던 피크닉 장소 중에 좋았던 곳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Toronto islands

토론토 아일랜드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 곳인데요. 

Union 역 근처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들어가야합니다.  

페리는 왕복으로 약 9달러로 저렴한 편이에요! 

저는 보통 오후 3시쯤 페리를 타고 들어가서 저녁먹고 선셋과 야경을 본 후 8시쯤 나왔던 것 같아요. 

페리에서 보는 야경 뷰가 정말 멋있으니 꼭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토론토 아일랜드는 정말 넓은 들판과 바다(?)를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 좋았던 것 같아요. 

또 엄청 넓어서 날씨 좋은 날 산책하기 아주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저는 보통 center island -> ward island 코스로 많이 걸었어요) 

주의할 점이 하나 있다면 .. 섬 안에는 식당이 별로 없으니 union역 근처에서 음식을 사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Riverdale Park East

Riverdale Park East는 Broadview역 근처에 있는 공원입니다! 

언덕처럼 되어있는게 특징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 언덕에 앉아서 피크닉을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크게 특별한거 없는 그냥 공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규모의 언덕이라는 것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장소를 제일 좋아했습니다. 

시간 맞춰서 가면 훌륭한 선셋도 볼 수 있어요:) 

여기 또한 공원 주변엔 마땅한 카페나 식당을 찾기 어려우니 역 근처에서 사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대편에는 Riverdale park West도 있는데 여기도 넓은 언덕이 있어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큰 차이는 없어서 그냥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ㅎㅎ



3.Woodbine beach

Woodbine beach는 woodbine 역에서 버스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사실은 호수라고 하지만.. 바다라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규모였습니다??  

저는 9월말에 가서 수영을 하지는 않았고 (수영을 하는 사람도 있긴하더라고요..!!) 

친구들과 모래사장에서 공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다가 보고싶을 때 한 번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경험해보진 못했지만 친구들 얘기를 들어보니 woodbine beach park에서 바베큐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4.Scarborough Bluffs Park

마지막은 Scarborough Bluffs Park 인데요. 

사실 토론토는 아니지만 그래도 토론토에서 멀지 않은 Scarborough에 위치해있어서 가는 방법이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이곳에서는 해변을 보면서 피크닉을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모래절벽도 볼 수 있어서 색 달랐습니다. 

저는 주말에 갔었는데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시더라구요! 

엄청 넓어서 친구들과 얘기하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이 장소들을 제외하고도 Trillium Park, High Park 등등 토론토에 다른 좋은 공원들도 많으니, 

토론토에 머물고 계시다면 날씨 좋은 날 피크닉을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캐나다]
Wlsss 리포터의 다른 소식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