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유학뉴스

종로유학원, ‘해외대학 진학설명회’ 개최
2024. 11. 18
  • 지난 14일 치러진 수능 시험 결과를 기다리는 중에 재수 대신 해외대학 진학을 고려하는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유학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에서 해외대학 진학 설명회를 개최하여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에서는 11월 22일과 12월 6일, 부산은 11월 26일에 각각 해외 입시 전문가와 함께 진행한다. 고등학교 3학년은 물론, 반수 혹은 재수생, 편입을 원하는 대학생 및 휴학생 등 해외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11월 22일 광화문본점(서울 파이낸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설명회는 2시를 시작으로 <미국 주립대, 100위권대 장학금 받고 가기>라는 주제로 내신 5-6등급도 가능하고 유학생 대상 장학금(4년, 최대 1억 4천), 학비와 숙식비 2천만원대로 가능한 주립대학 추천, STEM/약대/비즈니스/아트 전공별 유학에 대해서 설명한다.

    3시 캐나다는 <1년 학업으로 명문대 진학> 토론토대, 워터루대의 가장 높은 진학률과 해외 명문대, 미대 & 건축대학 진학 특화 플랜, 캐나다 OSSD 전형으로 세계 명문대 진학하는 방법, 수능 및 내신 6-8등급과 검정고시도 지원 가능하다.

    4시 영국은 <30위권 내 명문대, 5등급으로!> 영국의 아이비리그, 러셀 그룹 입학을 보장하며 5-6등급으로 입학&장학금까지 가능하다. 약대 및 컴퓨터학, 경영학, Art & Design등 인기 전공을 안내하고 대학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을 통해 25년 1월, 3학 입학이 가능하고 검정고시자 및 6-7등급 학생도 가능한 명문대를 알아볼 수 있다.

    11월 26일 부산지사 설명회는 수능이나 내신 성적으로 갈 수 있는 해외 대학을 국가별로 안내한다. 미국의 2천만원대 뉴욕 시립대, 유학후이민까지 가능한 캐나다의 대학과 더불어, 간호대와 약대 쉽게 가는 호주의 대학교와 더불어, 취업 강한 영국 대학교까지 모두 아우르게 된다.

    각 설명회 참석자는 설명회 후 1:1 상담이 가능하고 대학 수속비 10%할인, 합격 여부 당일 진단 및 입학 가능 학교 추천, 학위 유학 안내서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이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